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프랑스 - 파리 (1편)

728x170

 

이번에 소개해 드릴 나라는 프랑스입니다. 아주 아름다운 나라죠~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프랑스 여행객의 80프로 이상의 타겟인 파리로 향합니다. 파리는 워낙 크고 유명하고 볼 거리가 많아서 약 3편의 글로 작성이 될 것같네요..
파리도 제법 크기 때문에 차량이 없다면, 차량이 있어도 차가 많고 주차가 힘들어서.. 좀 비추임... 암튼.
지하철 보다는 시티투어 버스를 예매해서 타고 다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 이동 중에 목적지에 내려서 관람하고, 또 타고.. 내리고.. 이런식으로 무한 반복 하면 됨... 1회권, 종일권, 몇일권 등... 다양한 옵션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~ㅎ 
 
요런 빨간버스죠... 

빨간버스

다양한 곳을 저 버스를 타고 다녔네요.. 내렸다 탔다, 내렸다 탔다.. 2일 동안 정말 신나게 잘 타고 다녔어요..
파리는 너무 유명해서 왠만한 분들은 다 조사를 해보셨고, 잘 알고 계실테니.. 긴 설명은 자제하고, 개인적 추억을 떠 올리며 찾았던 장소들의 사진 위주로 올려 볼까 해요..

에펠탑이 보이는 공원에서..
에펠탑 전망대에서 바라본 양측 광경

 

르부루 박물관

 

 

개선문

이외에도 참으로 다양한 곳을 많이 갔으나..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~~
아참 점심으로 스테이크를 사 먹었는데... 진짜.. 완전 맛있었음.. 그릴에 굽지 않고 기름으로 두르면서 구워주는 거였는데.. 
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맛... 나중에 집에와서 따라해 봤는데... 아무리해도 그런 맛이 안나더라는..ㅋㅋ 
 

존맛탱

 

그리드형